회원가입시 사용가능한 3,000원 적립금을 증정해드립니다.

상품검색하기

검색

상품 상세 검색 바로가기

공지사항

뒤로가기
제목

제품이 반송된 경우 어떻게 하나요?

작성자 넥스트플레이어(ip:)

작성일 2020-12-12

조회 63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
주문 시 연락처, 주소 오기재, 상세주소 누락 등의 배송에 필요한 정보를 오기재 한 경우 또는 배송 기사와 연락이 되지 않은 경우 반송이 될 수 있습니다.
고객센터(1833-4169)로 연락 주시면 재발송 요청이 가능하나, 고객님 과실로 인하여 재발송이 진행되는 경우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합니다.
반품으로 요청 시에도 동일하게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 부담이오니 이점 유의 부탁드립니다.


더 궁금하신 사항은 게시판 문의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(@미미엘스킨케어)에 남겨주시면,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.
-미미엘 고객센터(1833-4169) 운영시간 / 월~금 (주말 및 공휴일 제외) 11:00 ~ 17:30 (점심12:00~13:30)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최근 본 상품

최근본 상품 내역이 없습니다.


고객센터 운영시간
월-금 : 오전 11시 ~ 5시30분 / 주말 및 공휴일 휴무
1833-4169

무통장 입금계좌
우리 1005-003-840884